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구매 후기(힘들고 힘들고 힘들었다)

by 테끼리지 2023. 9. 7.
반응형

1. 롤렉스?

 시계 전문가는 아니다. 그점을 알아주시길

어느때부터 롤렉스 샤넬의 인기가 치솟았다. 지금이야 샤넬은 그정도는 아닌거 같다. 하지만, 롤렉스는 여전히 품귀현상이다. 흔히들 롤렉스 매장엔 공기만 떠다닌다고 하니 말이다.

 이런 광경으로 인해 롤렉스 매장마다 구매 방법을 다르게 하는 것 같다. 지금은 온라인으로 예약도 된다고 하니, 티켓팅의 성지인 우리나라에선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난 롤렉스에 큰 관심은 없었지만 나이가 드니 관심이 생기더라. 물론 일할 땐 애플워치 만한게 없다. 회사에 이걸 차고 가는것도 상당히 부담스럽다. 난 업무로 나를 기억해줬으면 좋겠지 시계로 나를 기억해주기 원하진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보통은 주말에만 차곤한다.

난 그정도로 만족스럽다. 물론 롤렉스 말고도 더 뛰어난 기능의 시계, 더 이쁘다고 평가받는 시계들이 있겠지만 내 기준에서는 서브마리너가 가장 컴펙트하고 이쁘다고 생각한다.

 그냥 이거 하나만 있어도 된다고 생각한다. 롤렉스를 부정하는것에서 인정하는것으로 끝난다는 말처럼 정말 구하기 힘들지만 막상 구하면 정말 고마운 시계가 아닐 수 없다.

 

2. 구매 후기

 나도 롤렉스의 온갖 매장들을 다 돌아봤었다. 신기하게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안가봤는데 그걸 제외한 매장에서 구매했다. 센텀시티도 가보곤 했다. 정말 긴 시간을 가지고 하다 보면 결국은 구매하게 되어있다고 믿는다.

 한번에 사는 사람도 있고 긴 시간 들여 사는 사람도 있겠지만 운빨이다 정말 다양한 글들이 많지만, 다 소용없다.

그냥 부지런히 방문하고 시간내서 가보는 방법 밖엔 없다.

나도 매장 들어가서 이 시계를 봤을때의 두근거림이 아직도 있다.

정말 초초초 깔끔하고 이뻐서 아주 마음에 드는 시계다

꿀팁이랄껀 정말 없는거 같다.

반응형

댓글